인터넷 + IPTV + 알뜰폰

Self 통신요금계산기

매월 10만원 이상의 통신비를
4, 108
분이 절약하고 있습니다!

인터넷+TV결합상품 요금 비교

통신망 통신사(인터넷속도) 판매사 인터넷+TV 요금(원/월) 현금지원(원) 실제요금(원/월)
KT kt스카이라이프(200M) 인터넷 또이또이 23,100 50,000 21,711
A/I 딜러사 23,100 0 23,100
31,900 360,000 21,900
스카이라이프 Direct 23,100 0 23,100
KT(100M) A/I 딜러사 37,400 370,000 27,122
LGH 헬로비전(160M) 인터넷 또이또이 22,000 0 22,000
A/I 딜러사 33,650 260,000 26,428
LG LG(100M) A/I 딜러사 38,500 400,000 27,388
SK SK(100M) A/I 딜러사 37,400 420,000 25,733

TV 기본 200개 채널이상 상품중 기본형 / 약정기간 36개월을 기준
실제요금이란 실제요금 = 요금(월:임대료포함) - (사은품금액/36개월)


광케이블과 동축케이블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
통신망 광케이블비율(%) 이용통신사
KT 100% 올레KT, 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HCN
LG 87% LGU, 헬로비전-신축아파트위주(500M이상), 딜라이브-일부상품
SK 68% SKB
헬로비전 % 광케이블은 신축아파트위주(500M이상) 이외 동축케이블
딜라이브 % 광케이블은 신축아파트위주 선택적으로 LG망 사용 이외 동축케이블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현금지원 : 0

현금지원 관련 약관

또이또이(이비니어스)에서 제공되는 개별적인 개통지원금으로 개통일 기준 명일 자정까지 입금되며 개통 후 사용 8개월이전 해지시 위약금과 별도로 전액 환수조치됩니다.
* 인터넷 설치불가 지역인 경우 사은품(현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이비니어스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또이또이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몰”이란 이비니어스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또이또이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및 설치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SNS)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수령 시 대금지급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제14조 [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 [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1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③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8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 [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3조 [분쟁해결]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6월 12일부터 시행됩니다.
EVINIOUS(이하 “회사”라 한다.)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규 및 정부기관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어떻게 이용되고 있고, 이용 시 어떠한 보호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법령의 변경이나,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메일을 통해서 공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홈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회원가입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과 이용 약관의 개인정보 관련한 내용의 경우 이용약관이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하는 의사표시를 ‘서비스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과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같은 화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의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회원님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 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어떠한 경우에도 수집하지 않으며, 만약 불가피하게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에게 사전 동의를 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합니다.
가) 회원 가입 시: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카카오톡ID
나) 기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 수집 정보 :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5)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가) 개인 식별 :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 및 안내, 민원 처리 :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 카카오톡ID 등

6) 회사는 회원가입, 서비스 문의, 고객 상담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이용목적 달성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내부방침 및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내부 방침(부정이용기록)
가) 보존이유 : 회원 관리에 따른 본인 인증 필요성(부정이용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
나) 보존항목 :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다) 보존기간 : 계약기간 내내, 계약해지 후 2 년

2) 웹사이트 방문기록
a)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b) 보존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될 경우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단, 일정기간 동안 회사를 이용하지 아니할 경우 회원님에게 이를 고지하고 별도 DB에 보관합니다.

1) 파기절차
가) 회원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나)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리자 외 접근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2) 파기방법
가)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안전한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를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수집 및 이용목적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다만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외부 위탁을 하지 않습니다.

7. 회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절차를 통하여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 등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상단 메뉴의 사용자명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회원 탈퇴(동의 철회)는 회원정보수정에서 아래의 “탈퇴”를 통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의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이메일로 연락하여 열람/수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취급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만 19세 이상인 경우에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9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만 1세 이상 회원가입 정책 2021년 11월 1일부터 시행)

8.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 본인의 부주의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회원의 부정확한 정보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고,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원은 쿠키의 사용여부에 대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가) 회원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a)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b) [개인정보]를 클릭
c) [고급]을 클릭
d) 쿠키 허용여부를 선택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오직 회원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확인 및 변경할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의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대비: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필요한 보안조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더욱 향상된 보안조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본 방침의 이행 및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의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 담당
부서 이름 : CS실
이메일 : evinious@evinious.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름 : 이재훈
이메일 : foxmotor@evinious.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보호위원회(http://www.pipc.go.kr / 국번 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http://www.spo.go.kr / 국번 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12.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할 경우 시행 7일 전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이 정책은 아래 시행일자부터 시행됩니다.

*부칙
1.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23년 6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Sky life 모바일
  1. 본인인증이 가능한 휴대전화 혹은 신용카드를 준비함
  2.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 이용 시 114(무료) 발신 후 2번 모바일 서비스 선택

Sky life TV 혹은 인터넷
  1. 1.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 이용 시 114(무료) 발신 후 1번 위성TV 인터넷 서비스 선택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1588-3002(유료) , 080-001-3002(무료) 1번 위성TV 인터넷 서비스 선택 후 상담원에게 해지신청서 이메일 수령이나 다운로드 페이지 가이드 받은 후
  2. 2. 해지신청서, 신분증 스캔본을 helpdesk@skylife.co.kr 이메일 주소로 전송
  3. 3. 114 전화해서 상담원 연결 후에, 해지를 원하며 해지신청서와 신분증은 이메일로 보냈다고 말함.
  4. 그리고 상담사가 보낸 이메일 주소를 물어보면 대답하고 해지 전문 상담사의 전화를 기다린다.

LG헬로비전
  1. https://www.lghellovision.net/customer/joinproduct/cancelproduct.do

LG헬로 모바일
  1. 1. 114로 전환 후 해지 의사전달
  2. 2. 인근 대리점방문하여 해지 혹은 팩스로 신분증 혹은 해지신청서 접수
  3. (해지신청서 모바일) 다운로드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eed-docs?currentTab=RQST_DOCS
  4. 3. 만약 해지신청서 서류를 가지고 있다면 팩스로 보낼 필요 없이 전달받은 문자의 링크로 들어가서 신분증 사진과 해지신청서를 첨부하면 됩니다.
권역 시/군/구 방송국
서울 양천구 양천방송
서울 은평구 은평방송
인천 부평구,계양구 북인천방송
경기 부천시, 김포시 부천/김포방송
경기 의정부시, 양주시, 포천시, 동두천시, 연천군 나라방송
충남 서산시, 당진시, 홍성군, 예산군, 태안군, 청양군 충남방송
경남 창원시 의창구, 성산구, 진해구, 함안군, 의령군 경남방송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합포구, 거제시, 통영시, 고성군 마산방송
경남 김해시, 양산시, 밀양시, 창녕군, 거창군, 합천군 가야방송
부산 영도구, 동구, 중구 중부산방송
부산 부산진구 중앙방송
부산 금정구 금정방송
부산 해운대구, 기장군 해운대기장방송
대구 수성구, 동구 대구방송
경북 안동시, 영주시, 문경시, 의성군, 예천군, 봉화군, 청송군, 영양군 영남방송
경북 경주시, 경산시, 영천시, 청도군 신라방송
강원 강릉시, 동해시, 속초시, 삼척시, 태백시, 양양군, 고성군 영동방송
강원 원주시, 평창군, 정선군, 영월군, 횡성군 영서방송
강원 춘천시, 철원군, 화천군, 양구군, 인제군, 홍천군 강원방송
전남 여수시, 순천시, 광양시, 고흥군 아라방송
전남 목포시, 해남군, 무안군, 영암군, 완도군, 신안군, 장흥군, 강진군, 진도군 호남방송
전북 정읍시, 김제시, 남원시, 고창군, 부안군, 순창군, 임실군 전북방송
유심구입(원칩)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LG헬로모바일로 개통을 원하실 경우 이마트24나 지하철 원칩자판기등에서 LGU+용 유심을 구입과 당사 우편배송이 가능하며
sky life의 경우 유심 별도 구입이 불가하며 당사에서 우편 배송으로 수령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면 기존에 쓰고있던 인터넷은 별도로 해지신청을 해야만 했으나
이때 통신사에서는 고객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긴 시간 해지방어 상담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별도 해지신청 없이 새로 가입하실 때 한방에 가입과 해지가 되는 시스템이 도입되었답니다.
바로 원스톱전환서비스(OSS) 입니다.

원스톱전환서비스(OSS)는 방통위의 주도하에 시행된 인터넷 자동 해지 서비스로
인터넷 사업자를 변경시 원스톱전환서비스(OSS)를 신청하면
계약자 본인이 별도로 연락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사용중이던 인터넷 통신사에서 전화나 문자메세지가 오는데요.
이때 해지 해지방어를 위한 긴 시간 통화없이 간단하게 인증절차로 마무리되며
남겨진 금액이나 위약금 정보도 알 수가 있습니다.

※ 주의 : 단 이 전화나 문자를 스팸으로 간주하여 패싱할 경우 새로 통신사 가입이 보류되게 됩니다.

[SKT]

☞ App (회원가입이 된 경우 가장 편리)
  1. 티월드 앱
  2. 가입정보 메뉴
  3. 개통 정보조회

☞ 고객센터 조회
  1. 114 혹은 080-011-6000 전화
  2. 0번 누르고 상담사
  3. 요금남부 상담

☞ Web(홈페이지 조회)
  1. T월드 홈 접속 (https://www.tworld.co.kr/)
  2. 로그인
  3. 상단메뉴 MY T
  4. 검색창에 나의 가입정보 검색
  5. 본인인증 후 상세약정정보 및 위약금 확인

[KT]

☞ 고객센터
  1. 114 혹은 1588-0010
  2. 안내멘트 중 위약금 조회

☞ App (회원가입이 된 경우 가장 편리)
  1. 마이 케이티를 실행 (만약 없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2. 좌측 상단의 삼단 바를 클릭
  3. 가입정보 클릭
  4. 온라인 해지 접수 클릭
  5. 위약금 및 할인 반환금 클릭
  6. 정보 확인 후 종료

☞ KT홈페이지
  1. kt 고객센터 접속 (https://www.kt.com/)
  2. 로그인
  3. 마이 메뉴에 커서를 올려, 가입정보 클릭
  4. 내 정보 확인

[LGU+]

☞ 고객센터
  1. 101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2. 단,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3. 상담시간외에는 자동응답 시스템이나, 어플,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시면 됩니다.

☞ LGU+홈페이지
  1. LG U+ 홈페이지 접속 (https://www.lguplus.com/)
  2. 로그인
  3. 상단의 MY페이지에서 해지 신청 클릭
  4. 내 휴대폰에 가입된 상품의 상세보기 클릭
  5. 예상 해지 비용 클릭
  6. 위약금 내역 확인

☞ App
  1. LG U+ 어플 접속
  2. 메뉴 클릭
  3. 내 정보 관리 클릭
  4. 할인반환금 예상금액 클릭
  5. 할인반환금 클릭
  6. 금액 확인

시골길 지나가다보면 전신주와 통신주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차이가 납니다. 전신주에는 당연히 한전 통신주에는 통신사 로고가 붙어있죠 멀리서 봐도 전신주에는 고압전류 표시가 보이고 통신주에는 그냥 케이블들만 보이죠?


이게 설치장소와 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통신포트의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통신포트(광단자)의 위치는 통신사마다 설치장소의 주소를 알려주면 가장 근거리 위치를 알 수 있는데요.


이 포트단자에서 부터 설치장소까지 케이블을 통신주들을 타고 연결하는 것인데요. 이거리가 너무 멀거나 그 과정에 통신주가 전혀 없으면 설치가 힘들어 집니다. 설치조건이 규정에 안맞는 경우 설치불가 혹은 별도 통신주 매설등의 비용을 청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비용이라는게 정확히 정해진게 없는지라 난감하게 됩니다.

이럴때는 인근 인터넷 설치를 희망하는 이웃들과 공동으로 설치의뢰를 하는 방법도 유용합니다. 설치회선이 많은 경우 아무래도 설치비용이 상쇄되는 영향도 있으며 추가 설치비용을 분담할 수도 있으니까요. 설치기사님의 열정과 역량도 중요 포인트이기도 하니 또이또이 Q&A 설치 카테고리에 설치장소의 상세 주소와 기타 상황에 대해서 기술해 보세요.

인터넷 설치불가 문의는 카톡상담으로 진행됩니다.


LG헬로비전 KB국민카드

자세히보기

롯데 포인트 플러스카드

자세히보기

LG헬로비전 Simple Life 하나카드

자세히보기

U+ 알뜰폰 파트너스 삼성카드

자세히보기

LG헬로비전 현대카드 M Edition3

자세히보기

KT NU 우리카드

자세히보기

LOCA X 구독카드

자세히보기

KT 마이알뜰폰 우리카드

자세히보기

Sky Life Utra IBK 카드

자세히보기

추가수량   회선


추가수량    회선

해지방어란 고객이 통신사 계약을 끊으려고 하면 전화 통화로 이를 막고 다른 요금제 등으로 유도하는 행위입니다.
대표적인 케이스는 CRG(해지방어)상담인데요.
보통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고 이유 없이 장시간 콜을 진행하는 것은 기본이고 해지서류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자필 서명 후에 다시 전송을 합니다.
팩스인 경우 누락되어 해지가 안되는 경우 확인도 불가피 합니다.
심한 경우 힘겹게 해지상담 연결 후에 해지서류 다운로드 후 작성 그리고 전송 후에 다시한번 해지상담원과 확인통화까지 해야하는 경우 입니다.
심한 경우 하루 이상 걸리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원스톱해지 서비스로 이런 부분이 많이 개선이 되었으나 전환이 아닌 순수 가입해지의 경우, 근래 기간 프로모션 상품들에서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일정 기간 저가로 통신요금 제공 후에 중도 고지 없이 통신요금을 인상하는 상품인데요.
이로 인해 해당 통신사들이 해당 프로모션 상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지방어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쁜 일상속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에겐 가입해지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변하지 않는 평생요금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또이또이(띵글) 제작사인 이비니어스는 2008년 개설된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전문개발사로 kt스카이라이프 LG헬로비전과 정식 판매계약을 체결한 업체입니다.